사)글로벌에듀, 튀르키예 및 시리아 피해복구 지원 결의 > 언론보도

인재채용
바로가기

후원하기

언론보도

소식

사)글로벌에듀, 튀르키예 및 시리아 피해복구 지원 결의

페이지 정보

등록일
2023-03-14
작성자
기독교한국신문
조회수
193 회

본문

사단법인 글로벌에듀는 이사회를 개최하고, 규모 7.8의 강진으로 인해 6만여명이 사망한 고난당하는 튀르키예와 시리아 국민 및 피해복구를 위해 지원키로 했다.

사단법인 글로벌에듀(이사장=소강석 목사부이사장=전태식 목사상임이사=이형규 장로)는 지난 3일 이사회를 개최하고규모 7.8의 강진으로 인해 6만여명이 사망한 고난당하는 튀르키예와 시리아 국민 및 피해복구를 위해 지원키로 했다.

이에 따라 글로벌에듀는 회원들에게 튀르키예와 시리아 지진 피해복구와 지원을 위한 긴급후원을 요청했다또한 이 후원금으로 구호물품 및 구호식량교육시설복구를 인도적 차원에서 지원키로 했다.

  22681_24855_58.jpg 

동 법인 상임이사인 이형규 장로는 글로벌에듀는 인류에 대한 하나님의 참사랑을 실천하는 기관이다규모 7.8규모의 강진으로 고난당하는 튀르키예와 시리아 국민들을 지원하는 것은 하나님의 참사랑(기쁜소식=복음)을 실현하는 것이다면서, “시간이 흐르면서 고난당하는 이웃국가의 아픔이 잊혀 가고 있다글로벌에듀도 튀르키예와 시리아 국민들의 고난에 동참하기 위해 구호물품과 식량파괴된 교육시설을 지원키로 했다고 고난당하는 튀르키예와 시리아 국민 지원 당위성을 설명했다.

글로벌에듀는 인류에 대한 사랑과 봉사정신을 바탕으로 국내외 사회적 취약계층을 위한 교육지원과 구호개발을 목적으로 창립됐다창립 이후 아프리카와 인도 등에 학교를 설립가난한 세계민족의 교육환경 개선에 앞장서고 있다이날 이사회에는 이사장 소강석 목사를 비롯하여 상임이사 이형규 장로법인이사 김동문김학주권진윤성희이종현오현택운영이사 윤구현부이사장을 대리해 운영이사 공병석감사 심동섭이한규 등 12인이 참석했다.